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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73
2022-06-19 16:18:32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고객(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이하 “고객”이라고 합니다.)이 아이제이플러스(“회사”라고 합니다)이 제공하는 사이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및 사이트에서 제공 되어지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고객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이를 공지합니다. 

본 약관은 전항과 같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다만,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고객에게 유선 또는 전자 우편 주소를 통한 전자 우편 발송 등의 방법으로 알림으로써 효력을 발생하게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고 개정 약관은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해당 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이를 공지합니다.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고객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제공)

1. '사이트'란 아이제이플러스을 말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회사에 광고서비스 이용을 요청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고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서비스'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광고상품' , '콘텐츠' 등을 말합니다.

4. '광고상품'이란 고객들이 자사 업체를 홍보하기 위한 온라인상의 광고상품 이용 등 활동 전반을 말합니다.

5. '콘텐츠'란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미지, 영상, 자료를 말합니다.

 



제 4 조 (서비스 이용)


서비스 이용 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 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설비의 정기 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제3조의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됨에 있어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전화번호, 메일 주소로 서비스 내용의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된 내용 등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권리의 귀속)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고객 본인이 부담합니다.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콘텐츠에 대한 보상을 지급 받았을 경우에는 광고주는 해당 콘텐츠를 홍보나 기타 필요에 의해 정보가 편집 또는 훼손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하나 이상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고객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고객이 제8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6)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아니하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릅니다.

 



제 8 조 (고객의 의무)

고객은 아래 각 호의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허위정보를 제공 또는 기재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제 9 조 (양도금지)

고객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이용계약의 해지)

고객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제8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11 조 (면책사항)

회사는 천재지변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2 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제 13 조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본 약관은 회원 동의와 동시 효력을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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